임대서비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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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임대란

계약기간을 정하여 월정액을 납부하면서 지게차의 전반적인 관리와 점검, 수리를 부담없이 사용하는 제도입니다.

>> 임대의 장점

  • - 장비 구입에 따른 업체의 초기자금 부담 해소
  • - 장비 고장시 정비 등의 제반문제는 임대업자가 해결
  • - 작업 현장에 맞게 최적 사양의 장비 선택 용이
  • - 장비 소유에서 오는 비효율 제거
  • - 지게차의 처분과 구매에 따른 복잡한 절차 최소화
  • - 임대료는 전액 손비처리 되기 때문에 재무구조가 견실

>> 자가 구입과 임대의 비교

구분 자가구입 임대
구입단계 장비선택시 세밀한 검토(사양 상이시 교체 난해함) 최적의 장비 공급
구입 비용 발생(차량금액, 취득세 등) 비용 발생 없음
유지 및 관리 유지 관리 인력 필요 임대료만 발생
하자 발생시 비용 발생
장비 감가 발생
폐차 및 매각 중고 매각 대금 있음 없음

>> 이용 절차

1. 임대 상담

- 작업현장에 적합한 기종과 규격 그리고 옵션 등 장비의 적합성과 조건 등 전화 상담이나 현장 방문하여 직접 상담합니다.

2. 계약 체결

- 소정의 계약서에 의해 체결합니다. 계약 체결시 구비서류가 필요합니다.
법인일 경우 (법인사업자등록증 사본 1통, 법인 인감증명서 1통, 법인 인감도장, 법인 등기부등본 1통 등)
개인일 경우 (개인사업자등록증 사본 1통, 개인 인감증명서 1통, 개인 인감도장, 신분증 사본 1통 등)

3. 장비의 인도

- 정한 날짜, 시간에 지게차를 납품하고 장비점검과 시운전을 통해 장비를 확인하고 장비 인수증을 발부합니다.

4. 유지보수

- 당사는 월 1회 이상 사전 정기점검을 실시하며, 장비 고장 발생시 짧은 시간내에 장비를 완료하도록 합니다.
만일 장기간 정비 필요시는 대체 장비를 투입합니다.

5. 장비의 반환

- 계약 만료시 지정장소로 장비를 반납합니다.

>> 임대기간에 따른 비용

- 임대료

협의(적재능력, 사용기간, 사용 댓수에 따라 비용이 증감될 수 있습니다.) 보증금이 없기 때문에 선입금 조건입니다.

- 운임비

  • 3개월 이하일 경우 : 왕복 운임비용은 임차인이 부담
  • 3개월 이상 6개월 이하일 경우 : 운임비용은 편도 부담
  • 6개월 이상일 경우 : 왕복 운임비용은 임대인이 부담